세상속생각/음악이야기

내 여친 - 포맨 (4MEN)

almove 2011. 7. 4. 12:48


내 여친 - 포맨

아티스트 : 포맨 (4MEN)
곡명 : 내 여친  
앨범정보 : 정규, Studio
앨범명 : 4집 THE ARTIST
장르/스타일 : 가요 > 발라드
발매정보 : 2011.06.07
기획/유통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 YWHO | ㈜소니뮤직 (가요)

첫 눈에 반한 넌 누가 뭐라해도 내 여친
미치게 예쁜 넌 누가 뭐라해도 내 여친
정말 딱 내 스타일 너무너무 예쁜 내 여친
눈 안에 넣어도 안 아픈 내 여친

머릴 안감아도 향기나는 너는 내 여친
통통한 몸매가 빛이나는 너는 내 여친
누가 뭐라해도 넌 나의 여친
그 누가 뭐라해도 넌 나의 여친..

close your eyes 눈 뜨면 깨질까봐
close your eyes 키스해줄게 my babe babe babe
close your eyes 매일 평생을 약속할게 나..

아침엔 일어나 아침 밥도 매일 해줄게
점심엔 도시락 매일매일 내가 챙길게
저녁엔 일하고 피곤할때면 발도 씻겨줄게 화장 지워줄게
주말엔 일어나 청소기도 매일 돌릴게
주말 오후되면 세탁기도 매일 돌릴게
음식물 찌꺼긴 내가 버릴게
발도 씻겨줄게 머리도 감겨줄게 나..

술꼬장부려도 누가 뭐라해도 내 여친
쌩얼 몰라봐도 누가 뭐라해도 내 여친
정말 딱 내 스타일 너무너무 예쁜 내 여친
정말 딱 내 스타일 넌 나의 여친..

close your eyes 눈 뜨면 깨질까봐
close your eyes 키스해줄게 my babe babe be be be babe
close your eyes 매일 평생을 약속할게 나..babe

아침엔 일어나 아침 밥도 매일 해줄게
점심엔 도시락 매일매일 내가 챙길게
저녁엔 일하고 피곤할때면 발도 씻겨줄게 화장 지워줄게
주말엔 일어나 청소기도 매일 돌릴게
주말 오후되면 세탁기도 매일 돌릴게
음식물 찌꺼긴 내가 버릴게
발도 씻겨줄게 머리도 감겨줄게 나..

아침에 눈 뜨면 제일 먼저 보고 먼저 느끼는
그 사람 너이기를..

아침엔 일어나 아침 밥도 매일 해줄게
점심엔 도시락 매일매일 내가 챙길게
저녁엔 일하고 피곤할때면 발도 씻겨줄게 화장 지워줄게
주말엔 일어나 청소기도 매일 돌릴게
주말 오후되면 세탁기도 매일 돌릴게
음식물 찌꺼긴 내가 버릴게
발도 씻겨줄게 머리도 감겨줄게 나..

가사 출처 : Daum뮤직

4집 THE ARTIST  10번 트랙에 수록된 포맨의 <내 여친>이라는 곡
전체적인 분위기와 조금 다른 밝고 매력적인 노래로 4MEN 세 남자의 속삭이듯 감미로운 목소리와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해줄 수 있는 약속들을 담은 사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

'세상속생각 > 음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상 (Imagine) - CNBLUE (씨엔블루)  (0) 2011.07.13
기분이 좋아 - 일단은 준석이들  (0) 2011.07.13
연애 - 김현철  (2) 2011.06.17
I'm Yours - Jason Mraz  (3) 2011.06.14
보통 - 백지영  (0) 201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