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속생각/세상엿보기

도를 넘어선 선거운동

almove 2012. 2. 13. 16:19


 (선거정보)
OOO 동문님께,
총동문회장 법대 OO학번 OOO 의원입니다. 
벌써 새 해 한 달이 지났습니다. 바쁘시죠? 좋은 일만 있는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지난 연말 출판기념회와 300여 마을 방문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3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까지 마쳤습니다. OO대학교 동문인 저를 위해 배려와 성원을 해 주시니 큰 힘이 됩니다. 동문들의 열의에 부응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일일이 설명하기 어려운 말씀을 서신으로 드리오니, 주변에 널리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월 10일경부터 국회의원 공천을 위한 공식 여론조사가 시작됩니다.

집 전화로만 연락이 와 바깥 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전화를 받기가 어렵고, 반복되는 여론조사의 피로감 때문에 중간에 끊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때문에 우리의 실제 지지도가 조사결과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못하는 왜곡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걱정입니다.

주변 많은 분들에게 ☎ 집이나 가게 전화를 휴대폰으로 착신전환하고, ☎ 2월 10일 이후 공식 여론조사 전화는 끝까지 응대해 달라고 부탁을 좀 해 주십시오.

여론 조사 전화 받을 가능성을 높이는 길이 곧 저를 돕는 일입니다. 아주 중요한 대목입니다.

희망찬 임진년! 용의 행운을 잡으시고, 더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OOO 드림

수신거부 080-OOO-OOOO


이건 편지도 아니고 장문의 글을 핸드폰 문자로 받은 것이다.
과거에는 짧은 문자메시지만 왔는데 요새는 어찌 된 판인지 스마트폰 때문이라 그런지 아주 장문의 글이 메세지로 날라온다.
읽기도 귀찮을 만큼 아주 긴 문장의 글이......
대체 내 전화번호는 어떻게 알고 이렇게 보내는지 궁금해진다.
자신의 실력과 공약으로 평가 받아야할 선거일텐데 아직도 지연, 학연, 혈연에 열중하여 선거를 진행하는 이들을 보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