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들/추천사이트

나는 어떤 연예인과 얼마나 닮았을까?

almove 2010. 4. 9. 21:19

나는 어떤 연예인과 닮았을까?
내가 닮은 연예인의 매칭 정도를 알아보는 사이트

파란푸딩 [닮은꼴연예인 찾기] 바로가기

사이트로 들어가서 참여하기 누르고 얼굴이 조금 크고 얼굴 윤곽이 뚜렷한 사진을 올리면 매칭된다.
안되면 쿨하게 다른 사진으로~~



실제 연예인사진을 해 보았더니 다른 연예인으로 매칭되는 경우도 많았다
무조건 신뢰가 아닌 재미로 해보아야 할듯..ㅎ

실제로 해보니까 조금 밝은 사진은 나이가 어리게
조금 어두운 사진은 나이가 많게 나오는 듯하다.
평소에 윤종신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매칭률을 예상하고 있지만
의외의 양동근..ㅋ

사진의 각도와 조명에 따라 달라보일 수 있다는 사진빨을 실감하게 된다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