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 6

생각의 차이 (천주교와 개신교)

서로가 원래 다른 믿음이었을까? 내가 천주교도 기독교도 둘다 믿는게 아니라서 잘은 모르겠다. 큰 틀안에서는 그 들의 차이점은 그렇게 없을텐데 하지만 그 들이 생각하는 차이는 너무 크다. 한쪽은 자신만을 생각하는 이기심과 한쪽은 자신을 버리는 배려심. 내가 아는 종교는 원래 뿌리는 같은 것이라 알고 있는데 한쪽이 하는 생각과 다른 한쪽이 하는 생각이 너무 극명히 차이가 나는 사진들이다. 저 사진에 보여지는 것이 전부이지는 않을테지만 그리고 모든 교회가 저렇지는 않을테지만 일부의 교회들은 어느 성당의 저 문구를 보고 그들의 종교의 본질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는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든다.

사랑의 나무

길게 늘여진 그림 그리고 생각을 하게 만드는 그림 항상 저 밑에서 아니면 겨우시 사다리에 매달려 섞은 동아줄을 댕기 듯 그렇게 사랑을 했넌 나로 기억하는데 그러다 살짝 시작하려 하면두려움이 먼저 앞서버리는 나였는데 사람이라는게 탄력을 받으면 정말 무서울정도로 빠르게 변한다는게 저 사랑이라는건가 보다 곁가지를 치고 부러저버리는 그런 어리석은 사람은 사랑의 열매의 달콤함을 알지 못하리라는 생각도 드는......

EV1 - 자우림

EV1 - 자우림 아티스트 : 자우림 앨범정보 : 싱글, Studio 앨범명 : Peep Show 곡명 : EV1 장르/스타일 : 가요 > 락 발매정보 : 2011.08.12 기획/유통 : 사운드홀릭 | ㈜네오위즈인터넷 기묘한 얘기 하나가 있었어 EV1 이라 불리던 차의 얘기? 이제쯤 너도 아마 알고 있겠지 세상은 이상한 얘기로 가득하지? 아직은 달릴 수가 있었는데 사막 한가운데로 버려진 빨간색 초록색 EV1 거짓말이라고 해줘 EV1 EV1 EV1의 이야기. 인간은 때로 신의 이름을 외치면서 증오와 몰이해로 살인을 저지르고 타인의 불행 아직 오지 않은 고통을 내 것이 아니니까 아랑곳하지 않지. 마치 당연한 것처럼 아직은 달릴 수가 있었는데 사막 한 가운데로 버려진 빨간색 초록색 EV1. 거짓말이라고 해줘..

아늑하고 호젓한 대통령의 별장 충북 청원 청남대

1980년 대청댐 준공식에 참석한 전두환 대통령이 주변 환경이 빼어나다는 의견에 따라 1983년 6월 착공, 6개월만인 12월에 완공되었다.“청남대”는 충청북도 청원군 대청댐 부근 1,844,843㎡ 의 면적에 지어진 대통령 전용별장으로 ‘따뜻한 남쪽의 청와대’라는 의미이다.역대 대통령들은 여름휴가와 명절휴가를 비롯하여 매년 4~5회, 많게는 7~8회씩 이용하여 20여년간 총 88회 471일을 이곳에서 보냈다.대통령 별장은 이승만 대통령 시절부터 김해를 비롯해 4군데가 있었으나, 김영삼 대통령 시절 모두 폐쇄하고 청남대 한 곳만 남겼다.청남대는 휴양 중에도 항상 국정을 수행할 수 있는 완벽한 시설을 갖춤은 물론 대청호 상수원 보호를 위해 최고의 수질정화시스템을 구축, 운영하였다.또한, 청남대는 국가 1급..

윈도우XP 최적화 하기

윈도우XP가 윈도우비스타 및 윈도우7로 인하여 더이상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지만 아직도 많은 유저들이 XP를 쓰고 있는 실정이다. 서버용 운영체제를 바탕으로 만든 윈도우즈XP는 여러 서비스를 갖고 있다. 서비스는 윈도우즈XP가 하는 일을 각자 나눠서 도맡는 프로그램이다. 인쇄 명령이 떨어지면 인쇄 작업을 담당하는 서비스가 나서고, 새로운 PC부품을 꽂으면 플러그앤플레이를 맡은 서비스가 어떤 부품이라서 어떤 드라이버를 찾아 깔아야 하는지 나서는 것이다. 윈도우즈XP가 한꺼번에 여러 일을 척척 해낼 수 있는 것은 서비스 덕이다. 하지만 서버용 운영체제 태생 때문인지 개인 이용자가 쓰는 PC와 알맞지 않은 서비스가 있다. 서버관련 네트워크 서비스든가, 인터넷 웹서비스 따위가 그렇다. PC에서 쓸 일이 없는 ..